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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딜레마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은, 나중에 단순한 우연으로 밝혀진 것과 실제 연결로 밝혀진 보성과외 비용의 전체적인 교육 상황이 실제로 학습을 촉발한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이전에 받아들여진 보성수학과외 가격의 교육 경험이 그 자체로서 또 다른 통합적인 경험에 대응하여 나타나는 경우일 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고는 각각의 요소가 그 자체의 일부로서 필요하지만, 그 안에서 요구되는 요소들이 서로 양립할 수 없음을 보여주는 더 큰 보성영어과외 내신 교육 경험이 시작될 때만 발생합니다. 학습을 자극하는 것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도, 연결도, 추가도 아닙니다. 사실상 전체적으로 조직되거나 구성되어 있지만 부분적으로 분해된 상황, 즉 내부적으로 갈등을 겪고 있는 보성국어과외 수능 교육 상황이 실제로 탐구와 그에 대응하는 노력을 촉발합니다. 이것은 겉보기엔 함께 속해 있는 것처럼 보이며, 진정한 일관성은 포괄하는 전체 내에서만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물질의 단순한 결합과 타당한 관계의 구별, 고착된 생각은 말할 필요도 없으며 사고 과정 내에서만 존재하는 구별을 예비 상황으로 재해석하는 것은 심리학자의 오류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로체의 주장, 즉 반성적 사고가 본질적으로 반성적이지 않은 보성과학과외 선생님의 교육 방식에서 발생한다는 주장에 대한 우리의 이견이 명확해질 때까지 이 논의 단계를 벗어나서는 안 됩니다. 또한 그가 주장하는 선행 사건이 보성과외에서 학습을 유발하고, 학습의 구체적인 활동에 힌트를 제공하며, 특정한 구조와 내용을 가진 독특한 문제를 설정한다는 생각에도 아직 동의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가 강조하려는 것은 바로 이 후자의 관점입니다. 그리고 이 관점은 로체의 이론, 즉 정신적 인상과 개념이 보성고등과외 추천 학습을 하는데 있어 진정한 선행사라는 주장과 절대로 상충된다는 것을 부정하는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긍정적으로 보면, 학습을 유발하고 지시하는 것은 상황에서 고립된 부분이나 내부 구별이 아니라 전체 상황 자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립되거나 분리된 선행 상황 중 하나만으로 실제로 혼란스러운 전체 상황에서만 발생할 수 있는 생각을 유도한다고 가정하는 오류에 조심해야 합니다. 부정적인 측면에서 보면, 인상과 개념(심리학적 내용이든 심리학적 존재든)의 특성화는 반성을 통해 발생하는 구별로서, 실제로 그것들은 보성고등수학과외 전문 교육 환경 속 전반적인 상황 속에서만 나타납니다. 반대로 외부 존재와 심리학적 존재 간에 구별을 하는 것은 매우 정교한 기술적 반성, 즉 교육자 혹은 일대일 보성고등영어과외 선생님들의 반성 작업에서만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관점에서 보면, 생각을 생성하는 것은 동일한 가치를 지닌 다양하게 분포된 요소들, 서로 충돌하거나 긴장되어 있는 요소들 등 경쟁하여 위치와 관계를 찾는 전체적인 동적 학습 상황입니다. 이 관점에서 보면, 1:1 보성고등국어과외 수업에서의 학습 발달 단계에서 객관적인 것과 주관적인 것의 구별은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다시 말하면, 선행 상황은 다양한 요소들이 서로 양립할 수 없는 상태이지만, 전체를 재구성하고 부분을 재해석하는 노력을 통해 변화합니다. 이 상황은 명백히 객관적입니다. 그것은 전체로서 존재하며, 그 안에는 다양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분들 사이에는 활동적인 비호환성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1대1 보성고등과학과외 수업의 교육상황의 특정 부분을 환상적이거나 주관적으로 보거나 단순히 외형으로 여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것을 실제 현실로 보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고의 추가 작업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요소 중 일부를 경험에서 배제하여 주관적 영역으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바로 이 시기의 중1 학생의 보성중등과외 교육 경험이 중요하며, 활동적인 혼란과 갈등의 하나로 존재합니다. 이 갈등은 실제 존재(즉 실질적 의미)와 논리적 의미 모두에서 객관적입니다. 사고 상황으로의 전환을 촉발하는 것은 바로 이 갈등입니다. 결국 이것은 정해진 균형을 찾아가는 끊임없는 움직임일 뿐입니다. 갈등 자체가 중2 학생의 보성중등수학과외 학습 과정에서 사고의 선행 조건과 단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것은 객체화된 논리적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순수한 학습이든, 의도적인 발명이든, 체계적인 중3 학생의 보성중등영어과외 수업의 교육 연구이든 모든 성찰적 태도와 기능은 이러한 종합적 객관적 상황을 통해 발생합니다. 추상적 논리학자는 감각, 인상, 관련된 아이디어, 순수한 물리적 사물 혹은 전통적인 상징들을 선행 조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은 실제 초등학생의 보성초등과외 수업에서의 실천 혹은 실제 교육 연구와 관련된 단 한 가지 사고 예시를 참조하여 확인할 수 없습니다. 물론 극단적으로 말하면 상징들이 학습을 유발하는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활동 중인 경험의 대상이 되기 때문입니다.